롯데제과 SNS 운영 연간대행
CONTENTS CREATION롯데제과
먹는 거에 진심인 서윗한 대리의 인스타그램
| DATE : 2021.05~2022.02 |
캠페인 진행 배경
롯데제과의 다양한 제품을 킬링 콘텐츠로 재탄생
마케팅 전략
다수의 SNS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호기심 자극 및 제품 인지도 확립
비주얼 바이럴 콘텐츠 생성으로 제품 레시피의 다양화 생성
유튜브 제휴를 통해 제품취식 욕구 자극
캠페인 결과
제품별 해시태그 내 자사 콘텐츠 상위 점유,
콘텐츠별 좋아요 평균 1,000~3,000대 달성
유튜브 제휴 콘텐츠 평균 조회수 10만회 이상 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