익스마케팅

Portfolio

롯데제과 SNS 운영 연간대행

CONTENTS CREATION

롯데제과

먹는 거에 진심인 서윗한 대리의 인스타그램

| DATE : 2021.05~2022.02 |

캠페인 진행 배경

롯데제과의 다양한 제품을 킬링 콘텐츠로 재탄생

마케팅 전략

다수의 SNS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호기심 자극 및 제품 인지도 확립

비주얼 바이럴 콘텐츠 생성으로 제품 레시피의 다양화 생성

유튜브 제휴를 통해 제품취식 욕구 자극

캠페인 결과

제품별 해시태그 내 자사 콘텐츠 상위 점유,

콘텐츠별 좋아요 평균 1,000~3,000대 달성

유튜브 제휴 콘텐츠 평균 조회수 10만회 이상 달성


67f31f2a5c3432dd82cade764685d92a_1642745414_9135.png
67f31f2a5c3432dd82cade764685d92a_1642745416_7186.png
67f31f2a5c3432dd82cade764685d92a_1642745418_2049.png
67f31f2a5c3432dd82cade764685d92a_1642745419_947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