익스마케팅

Portfolio

칠성사이다 캠페인 온라인 MKT

DIGITAL MKT

롯데칠성

| DATE : 2024.07 |

캠페인 진행 배경

칠성사이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확산하여 이벤트 참여 유도

마케팅 전략

이벤트 확산을 위해 타겟 고관여 인스타그램/파워블로그/파워페이지 채널을 활용하여

이벤트 소식 안내 및 참여 유도

캠페인 결과

1)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 16만회 도달

2) 칠성사이다 고관여 키워드 검색 시 통합 및 VIEW탭 자사 콘텐츠 상위 노출


7a63eae47c9a743f760054ae19049309_1745556852_7617.png
7a63eae47c9a743f760054ae19049309_1745556853_0997.png
7a63eae47c9a743f760054ae19049309_1745556853_4792.png
7a63eae47c9a743f760054ae19049309_1745556853_8641.png